가정에서 재배하는 사과나무 화분 인기

홍정인 기자l승인2008.10.1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서울투데이=홍정인 기자] 일반 가정에서 손쉽게 재배할 수 있는 분화용 사과나무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로하스홈에서 판매하고 있는 ‘로하스 사과나무’는 이미 MBC와 KBS를 비롯한 각종 언론에서 주목 받은 제품이다.

사과나무를 화분에 담아주기 때문에 마당과 같은 거창한 공간이 필요 없이 화분을 놓을 작은 공간만 있으면 그만이다. 로하스 사과나무의 열매는 직접 먹을 수 있어 키우는 재미가 더욱 쏠쏠하다.

눈으로만 보는 화초는 심심하다. 그러나 로하스 사과나무는 물과 거름을 주며 정성으로 키우는 재미에 먹는 재미를 더했다.

로하스 사과나무에서 열리는 사과의 크기는 일반사과의 1/7 정도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지만 당도와 질감은 훨씬 월등하다. 더욱이 비타민C는 일반사과의 약 10배에 달한다.

일반 화분과 똑같이 기를 수 있는 로하스 사과나무는 병충해에 강해 가정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손쉽게 재배할 수 있다.

이미 교잡이 완료되어 교배와 같은 복잡한 과정 없이도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다. 비료와 물만 잘 주면 탐스럽고 귀여운 사과가 한 나무 가득 열린다.

로하스 사과나무는 아이들의 정서 함양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아이들은 자연을 가까이에서 보고 느끼는 것이 어렵다. 학교와 학원, 컴퓨터에만 빠져 사는 아이들의 마음속에 푸른 자연을 심어준다.

꽃이 피고 열매가 맺히는 과정 속에서 자연과 생명의 신비를 느끼는 아이들은 그렇지 못한 아이들보다 정서적으로 발달할 수밖에 없다. 반영구적인 수명으로, 정성껏 관리만 해준다면 사과나무는 아이와 함께 자라며 아이들의 정서에 큰 도움을 준다.

많은 사람의 생활과 마음 속에 로하스를 심어주고자 개발한 로하스 사과나무는 국내 최초로 한국표준협회(KSA)의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로하스홈과 예산군 농업기술센터의 기술 협력으로 재배에 성공한 전국 최초의 분화용 사과나무인 ‘로하스 사과나무’는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홍정인 기자  press@sultoday.co.kr
<저작권자 © 서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정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142-884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222-1 (경원빌딩 3층)  |  대표전화 : 02)6326-6112  |  팩스 : 02)6407-4117
상호(제호)명 : 시사투데이(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06  |  발행인 겸 대표이사 : 김중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중근
Copyright © 2007-2017 서울투데이 - 미래가 보이는 글로벌 시사종합 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sultoday.co.kr